네이버 미주지역 키워드 광고 대행

네이버 미국,캐나다 지역 키워드광고 대행

네이버 미국,캐나다 지역 키워드광고 대행

네이버가 미주(미국,캐나다)지역으로 영역을 넓히면서(http://us.naver.com) 광고영업 또한 확장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의 주된 광고상품은 크게 디스플레이 광고(배너 광고)와 키워드 광고가 있는데 이번에 제가 네이버 미주지역의 키워드 광고 대행을 맡았습니다.

미주지역에서의 네이버 광고는 크게 디스플레이광고키워드광고로 나뉠수 있는데요,
디스플레이광고는 주로 가격이 비싼 배너광고이고, 키워드광고는 키워드 검색결과내에 보여지는 좀더 저렴한(월$100부터) 광고입니다.
미주지역의 키워드 광고는 한국내 키워드광고 같은 PPC(Pay Per Click)나 CPC(Cost Per Click)이 아닌 CPM(Cost Per Milli)의 성격을 가집니다.
쉽게말해 한국에서의 키워드 광고는 사용자가 클릭하는 숫자 만큼 지불해야하지만, 미주지역의 키워드 광고는 사용자의 클릭수와 관계없이 정해진 금액으로 일정한 광고위치를 구매하는것입니다.
NHN USA Inc. 관계자에 따르면 아직 시작하는 단계이기 때문에 단순한 모델로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결국엔 미주지역의 키워드 광고도 한국의 키워드 광고처럼 PPC/CPC 모델로 바뀐다고 합니다.

미주지역 네이버 키워드 광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미주 키워드 광고 문의

0 replies

Leave a Reply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